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영양제/리뷰] 생리전 증후 확인해볼까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. 19:53

    안녕하세요, 저는 직장인이 돼서 영양제를 많이 먹고 있는데, 오늘은 여성에게 특히 좋다는 감마리놀렌산 리뷰입니다.


    >


    나는 티엔 엘 제품입니다, 60캡슐, 총 2개월분 이다니다.


    >


    그 다음에 효능과 제품 정보가 기입되어 있는데 효능은 아래의 기능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. -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/혈행 개선 - 월경전 변화로 인한 불쾌한 상태 개선 - 면역 과민 반응으로 인한 피부 상태 개선


    >


    원자재에서 스페인산 보라 지 유가 100Percent들이 나쁘지 않은 멀리 캡슐을 위한 재료가 소량 들어 있네요.


    위가 세이프 실이니까 보통 돌리면 열리지 않고 꽉 눌러서 열어야 하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좋다고 생각합니다.


    >


    스티커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.


    >


    흔들림 방지용 폼 위에 약이 하나 더 얹혀 있네요.


    >


    가늘고 투명한 젤리와 같은 감마리놀렌산이 들어있습니다. 오메가 3처럼 기름의 종류는 모두 이런 모양을 하고 잇나프지 않아요!!'ㅇ'


    >


    알약도 오메가 3과 대등한 크기입니다. 약간 큰 스토리이기 때문에 삼키기 어렵지는 않아요.


    >


    나는 월경전 증후군이 조금 있어서(허리가 아파서 기분이 저조해 진다) 꾸준히 섭취해 보려고 해! 게다가 고기도 잘 먹으니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까지! 여성에게 특히 좋은 티엔엘간 마리놀렌산 리뷰였습니다!


    >


    ​​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