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3대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는 항 대박이네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3. 13:31

    안녕하세요~ 수달입니다.올해는 건강 조심과 함께 몸에 좋은 약식을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.가장 먼저 찹쌀을 불려서 주세요!3시간 이상 불리세요!!최대 5시간까지.끈기가 싫으면 지글지글 끓여도 돼요!


    >


    이미소! 중요한 작업!!! 대추를 끓인다!!씨도 만들어주세요!!! 그래서 계피가루도 넣고, 집간장도 넣습니다.설탕도 넣어요.저는 분명히 설탕은 흑설탕을 써요.


    >


    대추의 단맛이 약섭취의 풍미를 북돋아 더욱 맛있어집니다.설탕 많이 안 넣었어요! 얇게 할 거예요.그러니까 밤도 털어낼 거야.정스토리의 이 작업은 저를 매우 힘들게 합니다.본인에게 약을 먹어 보려고 설날 중, 밤 두 봉지는 이제 겨우 재워 둔 밤이 모습을 보일 것 같네요.


    >


    빨리 하라고 했다 2가끔?경 불료쯔나프지앙어.많이 불리지 않고 바로 약식사 시작했네요.견과류를 듬뿍 넣어줘.넣고 싶은 건 다 넣고소스를 부어요.건강을 위해서 정말 말을 희미하게 했어요.한번은 싱겁게, 두번은 진하게 만든다.2번 나쁘지 않다 나누어 약식을 만들 계획이었죠.불려둔 찹쌀도 많고.냉동해서 해동하면 괜찮어 보아 많이 만들어 놓고도 그에은챠은고도우은요. ​ ​ 약식사 시작!압력 밥 솥에 하면 더 맛있을 낀 것 없는 관계로 1반 밥 솥에기로 했네.​


    >


    지상형 콩가루. 밤, 호두, 아몬드, 호박씨, 검은콩 ᄒᄒ 견과류를 좋아해서 종류별로 있었네요~ 엄마가 건강한 sound식을 먹고 간식츄리 요즘 혼과하셔서 www 건강한 견과류를 듬뿍 넣은 식비도 절약하고 건강한 sound식도 먹고 좋을 것 같습니다당분간 약을 실컷 먹어야겠어요. 히히히


    >


    고생해서 반죽한 밤도 듬뿍 넣었어요.부드럽게 만든 건강한 찹쌀 약밥입니다.아주 많이 만들어 놨어요. .첫번째 약바프은 연하와 두번째 약바프은 진해!​


    >


    그럼 바로 냉동실로 직행 안녕하세요. 두번째는 더 진한 약 섭취를 하겠습니다.곧 바바의 생일이라서 약한 케익을 만들 예정이라서...조금 더 설탕과 시어머니 간장을 넣고 진하게 졸였어요.색깔이 짙다! ᄏᄏᄏ


    >


    검은 콩도 있으니까 들고 5만 같은 견과류를 전부 넣었습니다. 견과류가 심혈관에도 좋고, 기억력에도 좋고, 항암작용에도 있으며, 여러가지 효능이 있습니다.색이 짙어지고 싶다면 시판의 카라멜 소스와 엄마 간장을 넣고 설탕은 흑설탕을 쓰세요!대추는 약 7개 정도 넣으면 좋은 데 없고 하나개를 썼습니다.葛대추는 많이 필요합니다.물, 우리 약, 식사 안 할 때, 마지막으로 데코할 때


    >


    견과류를 평소에 많이 즐길수록 좋아했고 많이 넣어봤어요.정말 새콤달콤한 섭취에 고소한 참기름을 투하!!! 참기름은 섭취하시기 전에 넣지 않고 다 이야기한 후 참기름을 넣으면 더 좋은 것 같아요.​*약 섭취의 효능 중 탄수화물, 단백질, 지방 3대 영양소가 모두 반영된 균형 잡힌 영양식 ​ 하나. *비 우이쟈은 소화 기능 촉진, 면역력 강화:위산 과다, 위 궤양, 급성 위염이나 대장 암 예방 ​ 2.*, 심혈관 질환이나 당뇨병에 좋은 sound잣과 참기름::오메가 3지방산 함유 ​ 3. 원기 회복, 환자들의 회복식 약 서울 프츄이웅 따뜻한 성질이 있어 몸이 호약하고 나의 기미가 없을 때 원기 회복 도움 주기 때문에 환자들의 회복식에서 아주 좋은 sound


    >


    통통하게 영양 만점의 간식약을 완성했습니다.히히나스가면거리에만드는약식이기때문에정답은없습니다.내 방식대로 하면 됩니다 ~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.


    >


    따뜻할 때 잘 섞어요.잘 익었다고 생각해요.견과류도 집중하지 않도록 잘 섞었네요.​


    >


    통으로 다소 마셔요!!!


    >


    색깔은 초단만족이에요.시판은 간장맛(?) 한약의 맛이 그다지 나쁘지 않지만 다행히 별로 달지 않아서 원하는 맛이 나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. ᄏᄏ


    >


    좋아하는 견과류를 듬뿍 넣었어요.파는 건 개과류를 사랑한다고 잘 안 넣어주거든요 ᅮᅮ 그래서 저는 먹으니까 대가족이 먹는 걸 많이 넣어줬어요. ᄏᄏ


    >


    영양간식으로 좋다고 생각합니다.희귀하고 희귀한 잣도 넣어보았어요.


    >


    되게 많이 만들었네요.^^;;먹고 보니 그렇게 많은 것도 아니네요.마이 시스터를 한 통 달라고 해줘서.먹어보니깐........바로팔린다.....약섭취도사라는 엄마ᄏᄏᄏ 약섭취 만들어서 팔까요?팔면 살 수 있어요?쿠쿠쿠


    >


    나무 열매는 비싸니까.. 내가 직접 열매를 사면..까는게 너무 힘든 밤 "온매.. 당분간 약사소 안볼 것 같아요" 밀가루를 가지고 볼 때 약을 먹고 나서 정신을 차리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. ᄒᄒᄒ 약 드시고 건강 챙기세요.


    친절한 수달의 건강식 간식 만들기 포스팅이었습니다.모두의 인스턴트 요리와 작별을... 건강하게 지내요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